목회철학

본문 바로가기

목회철학

  • 밸리생명의교회
    회복을 명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세워진 교회 입니다. 
    교회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하나님의 아버지의 마음을 따라 한영혼이 회복되어지는 일에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을 드릴 수 있는 교회 입니다. 

    한 영혼이 회복되어지기 위해 먼저 우리가 그 한 영혼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온전히 회복되기 위해서 먼저 우리는 하나님과의 관계가 온전히 회복되어야 합니다.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가 회복될 때 우리는 온전해 집니다. 예배와 성도간의 교제를 통해 이런 회복을 경험하길 원합니다.

    온전하다는 것은 우리가 온전해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온전하신 하나님과 동행할 때 그 때 비로소 우리는 온전해 질수 있습니다.  복음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과 온전한 관계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복음의 능력을 믿습니다. 

    하나님과 관계가 회복된 사람은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기도와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또한 그런 사람들과 한 마음으로 교제합니다.  그리고 이런 온전함으로 아직 초대 받지 못한 영혼들을 향한 관심이 갖게 됩니다.  구원 받지 못한 영혼들, 회복이 필요한 영혼들을 향한 관심은 결국 지역 사회를 향한 섬김과 선교를 향한 열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 속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신 예수님의 열심이 우리 속에서 우리와 함께 이 일을 이루어 가실 것입니다. 주님과 동행하며 맡겨 주신 일을 감당해 나갈 때 우리는 삶 속에서 진정한 기쁨과 평강을 경험할 것입니다. 진정한 삶의 의미를 발견할 것입니다. 
  • 밸리생명의교회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1세대와 2세대가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부모의 신앙이 우리들의 자녀들에게 이어지고 발전될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살 때 우리의 자녀들은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부모의 삶을 통해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 자녀들에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 때 우리는 이 땅에서 진정한 기쁨과 행복을 누리며 살 것입니다.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며 황폐한 이 땅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를 따로 불러 밸리생명의교회를 이 땅에 세우신 목적입니다. 

© VALLEY LIFE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