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8일(금) 장진호, 전명숙 선교사부부 (코트디브와르)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October 11, 2021 . 최고관리자 2021년 10월8일(금) 장진호, 전명숙 선교사부부 (코트디브와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56회 작성일 21-10-11 14:13

본문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부터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3:20

 

그동안 안녕하십니까?

불안정한 정치경제적 위기또 코로나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현실 속에 주님의 도우심을 더 깊이 경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곳에서는 이 나라 몇몇 원로 지도자들이 코로나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우리 주변 사람들특히 선교부 멤버들 가운데 여러 명이 코로나를 가볍게 앓거나

다소 여러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지난 9월 23일 부르키나파소의 사랑하는 동역자 차주연 선교사가 폐암으로 소천한 후 천국 시민권에 대해 많은 묵상이 되어졌습니다.

 

허드슨 테일러의 첫째 부인 마리아가 결핵성 장염으로 죽어갈 때 한 말이 떠올랐습니다.

 

그녀의 영혼과 예수님 사이엔 구름 한 조각도 가로 막는 게 없고다만 허드슨 테일러를 혼자 놔두고 가는 것이 가슴 아프지만주님이 함께 계실 것이고 그의 모든 필요들을 채워주실 것이라는 믿음의 말과주위의 사람들에게 천국의 소망을 굳게 심어 주고 떠났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27년간 아프리카에서 영혼들을 사랑하고 키워왔던 차선교사도 9개월간의 암 투병 중에서 더욱 더 주님과의 온전한 영의 결합가운데 주님 품에 안겼다는 확신이 듭니다.

 

그리고 남은 가족들도 주님이 함께 동행하시며 모든 필요를 채우시리라 확신합니다.

저희의 남은 생애도 본향을 소망하며 그 분과 동행하길 소원합니다.

 

기도해 주신 덕분으로 정신병 증상으로 고생하던 마르셀 자매가 회복되어 가정에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형제가 절망해 하던 상황 속에서중보기도의 역사하심을 크게 경험하며 주님께 헌신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기뻤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은 샬만느 형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난 해 아비쟝 대학교에서 만난 야권 운동 학생 리더 중 하나입니다.

 

이곳 야권 학생운동모임은 정부와 대학 당국에 대해학생들의 이권을 위해 일한다는 명목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이 단체에 가입하면 학교 식당 티켓과 기숙사 방이 무료로 제공이 되므로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많이 가입합니다.

그러나 이들의 동원명령에 소홀하면 가혹하게 폭력으로 다뤄집니다.

 

나이가 38살인 샬만느 형제는 그 동안 이 운동 가운데 동참하며 앞날에 대한 기대를 가졌으나 점차 이들에 대한 회의를 품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14년간할 수 있는 한 모든 공무원 시험과 일자리를 찾아보았으나 모두 실패해때론 공무원 시험에 떨어진 날 밤뜬눈으로 밤을 세우며 절망가운데 울던 형제입니다.

 

시도해보는 공무원 시험과 취업시험마다 안되어장래가 보이지 않아 절망하는 심정은실직해 본 사람들은 더 잘 알 것입니다.

거기다 두 아이의 아버지로가정이 파괴되어 가는 위기를 경험하며 주님을 찾게 되었고 새롭게 삶을 주안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군인 징모시험에 주님을 의뢰하며 시도한 결과최종합격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형제는 합격이 되든 안되든 주님만을 위해 살겠다는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이 형제가 이번 군인으로 징모되어지난번 소개해 드린 약정 장교 에르망델 형제와 함께 군 선교를 해 나가길 기도합니다.

 

날마다 하늘나라 시민권을 가진 자들로서주님 앞에 설 때 어떤 거리낌도 없는 자들로 살아가는 여러분들과 저희이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0월 4,

아비쟝에서 장진호전명숙 드림

 

 

[10월 기도제목]

 

1. 장선교사 부부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멤버들의 형편을 늘 주의 깊게 살피며 그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줄 수 있도록(27:23 ; 살전 3:10)

 

2. 샬만느 형제가 군 징모 최종선발에 합격되어 에르망델 형제와 함께 군 선교에 드려지도록.

 

3. 파트릭 형제의 부인로즈 자매가 코로나로 3주째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산소호흡기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속한 회복되도록.

 

4. 형제자매들이 영원한 나라를 사모하며 구령의 열정을 허락해 주시도록.



© VALLEY LIFE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